본문 바로가기

당신과 나의 전쟁/공동체 상영 안내

<당신과 나의 전쟁> 특별상영 2차, 3차 (4월 7일, 8일)


2차 특별상영
일     시 : 4월 7일, 목, 19시
장     소 : 한겨레 신문사 청암홀
주     최 : <당신과 나의 전쟁> 배급위원회, 한국독립영화협회, 전국언론노조 한겨레신문지부
상 영 작 : <당신과 나의 전쟁> 80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낙인> 20분
관객과의 대화: 쌍용 노동자, 프로듀서

3차 특별상영
일     시 : 4월 8일, 금, 19시
장     소 : 한겨레 신문사 청암홀
주     최 : <당신과 나의 전쟁> 배급위원회, 한국독립영화협회, 전국언론노조 한겨레신문지부
상 영 작 : <당신과 나의 전쟁> 80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낙인> 20분
좌 담 회 : 사회(이재훈 한겨레 기자), 이창근(쌍용 자동차 지부 기획실장), 태준식('당신과 나의 전쟁' 감독), 이태호(참여연대 사무처장), 하종강('노동과 꿈' 대표), 한윤형('안티조선운동사' 저자)

** 당일 <당신과 나의 전쟁> DVD가 판매됩니다. 수익금은 해고 노동자분들께 전달됩니다.
** 당일 전국언론노조 한겨레신문 지부의 후원으로 "저녁식사-김밥"이 제공됩니다.

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