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당신과 나의 전쟁/공동체 상영 안내

DVD 구매 안내


300회의 공동체 상영, 3만명의 관객.
<당신과 나의 전쟁> 공동체 상영은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.
그리고 이제 DVD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<당신과 나의 전쟁>  DVD를 4월 12일, 화요일부터 온라인 및 전화 주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판매는 <당신과 나의 전쟁> 배급위원회 소속 단체인 "한국독립영화협회"에서 담당합니다.

온라인 구매 : 한국독립영화협회 웹스토어 (클릭)
전화 주문 : 한국독립영화협회 Tel 02-334-3166

기타 특별상영 및 GV(관객과의 대화), 쌍용 자동차 후원 문의는 <당신과 나의 전쟁> 전국배급위원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전국배급위원회 연락처 바로가기 (클릭)


** DVD 판매 수익을 포함한 <당신과 나의 전쟁>의 수익금은 쌍용자동차 해고 노동자에게 전달됩니다.
** DVD 구매 후 교육/공동체 상영 등 단체 상영은 별도의 허락 없이 가능합니다. 많이 봐주십시요.
** 단체 상영시 프로듀서에서 상영현황 : "일시/장소/주최/관람인권"을 메일로 알려주세요.
** 단체 상영 현황 메일은 프로듀서 이상욱 windcyni@gmail.com 기타 문의 (010-5364-9885)

** 전국배급위원회는 특별 상영만을 진행합니다.
** 전국배급위원회와 공동으로 특별 상영을 하고자 하실 경우 프로듀서에게 연락주십시요.
** 웹자보 등 홍보 자료는 내일 나옵니다.

** <뉴타운컬쳐파티>(클릭) 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